이치우 졸업생 '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!' > 우리들의 이야기

본문 바로가기

학과활동

특급호텔[ExpUp협의체] 맞춤 교육학과!

우리들의 이야기

이치우 졸업생 '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!'

페이지 정보

본문

*우리학과의 12학번 이치우 졸업생이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!!!

*작년 축제에도 후배들과 함께 참여해  '동문카페'를  운영하고, 장학금을 기탁햇던 자랑스러운 동문입니다!!!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

'킹스크로스 인 어반'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!!
 

킹스크로스 인 어반(대표 이치우)이 한국소상공인지원센터가 주최한 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(커피 프렌차이즈 부문)을 수상하였다. 
 
중세유럽 기차 분위기로 유명한 킹스크로스 인 어반 카페는 중세유럽 분위기를 잘 살려 일부러 사진을  찍으러 오는 손님들도 있을 정도로  이미 경산 지역에서는 테마 카페로 알려졌다.
 
약관의 나이로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킹스크로스 인 어반 이치우 대표는 "카페는 음료를 마시러 오는 곳뿐만이 아니라 시각적으로도 손님을 만족시켜야 한다"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.
 
킹스크로스 인 어반은 경산 본점과 더불어 충북2호점 그리고 포항 3호점까지 가맹점을 늘려 올 상반기까지 10개의 가맹점을 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.

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(커피 프렌차이즈 부문)을 수상한 이치우 대표는 "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해서 전국적으로 킹스크로스 인 어반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" 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.

-출처: 폴리뉴스 강유라 기자 news@pcss.co.kr2017.03.30 16:02:00